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빠통 비치는 푸켓의 주요 관광지이며, 방글라 로드는 밤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태국은 관광과 유흥의 도시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만큼 다양한 유흥문화가 있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곳의 밤 문화는 태국의 다른 지역들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몇 잔의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중심지에 있는 콘도의 경우, 높은 층에 위치한 방일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이 거리는 파타야의 워킹 스트리트와 비슷하게 고고 바, 디스코, 라이브 음악 공연장 등이 많이 있습니다.

콜 마사지는 가급적 추천하지 않으며 호텔 방에 잘 모르는 여성을 불러 들이는 것 자체가 좋은 현상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고 싶다. 이왕 놀거면 밖에서 신나게 놀다 들어 오는 것이 좋다.

태국의 밤문화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반드시 가봐야 할 명소들을 꼽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타야 밤문화는 다양한 업소들이 있습니다. 소이 부아카오와 그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 아고고, 마사지샵 등이 있습니다.

#캐나다 #전통 #의상 #래건 #머플러 #모카신 #캐나다의 역사 #문화 #원주민 #유산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을 기원하며,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초요리, 해물탕, 갈치조림 등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방콕변마 식당들이 많아요.

특히 밤늦게까지 운영하므로 유흥을 즐긴 후에도 여유롭게 들를 수 있습니다.

일명 봉춤을 추는 여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몸매가 좋은 여성들이 거의 벗고 다니면서 손님들을 기분을 풀어준다. 아고고에서 춤추는 여성을 어떻게 해볼 생각은 꿈도 꾸지 않는 것이 좋다. 이곳에서는 그냥 시각적으로 즐기고 신나게 흔들고 마시고 오는 것이 좋다. 의자에 앉아 있으면 여자들이 저절로 찾아 오며 '데킬라, 로션'등으로 유혹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볍게 한 잔 정도 권하는 것이 좋다(물론 계산서에 포함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